본문 바로가기
헬스장정보공유

대전월평동헬스장추천 :: 10대분들! 내 몸은 내가지켜요!

by 헬스보이짐&필라걸 2024. 8. 5.

 

안녕하세요 :)

헬스보이짐필라걸 월평점입니다!!

 

 

요즘 부모님들 방문이 부쩍 늘고 있는데

 

10대분들의 동행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대전월평동헬스장추천 :: 10대분들! 내 몸은 내가지켜요!

 

아무래도 내 자식이 공부만하거나

체력이 너무 부족하지는 않은지.

또래 아이들보다 약하진 않을지

 

이만저만 걱정이 아니신 점

저희도 너무 잘 알고 있다보니까

 

해당 포스팅을 통해서

작게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글을 쓰게 됐답니다 :)

 

※ 이번 글은 부모님들 , 학생분들은 모두

끝까지 봐주시길 바랍니다! :)

 

대전월평동헬스장추천 :: 10대분들! 내 몸은 내가지켜요!

 

 

베이비부머 세대를 겪어오신

부모님들께서는 옛날 생각을 하시면

 

동네 공터에서 술래잡기하거나

경찰과 도둑이라고 하며 친구들과

재미나게 뛰어놀던 기억

 

잠자리나 매미를 채집하며

뛰어놀던 기억들이 있으실겁니다.

 

 

대전월평동헬스장추천 :: 10대분들! 내 몸은 내가지켜요!

 

그런데 요즘 MZ세대를 보면

어떠십니까?

 

한편으로는 공부만 하고 있는 자식들을 보며

학교 생활은 잘 하고 있을까

 

걱정만 앞서지 않으세요?

혹시나 친구들에게 괴롭힘 당하지는 않을까

노심초사하며 하루를 지내고 계시지는 않으세요?

 

학교라는 집단에서 친구들끼리의

자연스럽게 어울리는게 아니라

 

키와 힘에 의해 서열이 정해지고

힘이 없는 친구들은 괴롭힘을 당하거나

그런경우를 많이 봐왔는데

 

학교라는곳에서 선생님들에게 도움을 청하여

슬기롭게 해결 하셔도 되지만

 

내 몸은 내가 스스로 지켜야함을

반드시 기억해주셔야합니다.

 

 

대전월평동헬스장추천 :: 10대분들! 내 몸은 내가지켜요!

 

울고 상처받은 아이들에게

따듯한 위로도 좋지만.

 

그런 상황을 두번다시겪지 않기위해서는

건강한 체력과 건강한 정신

필요합니다.

 

그래서 요즘 많은 부모님들이

자녀분들이 자신감을 갖고 학교생활에 임할 수 있도록

헬스장으로 방문하셔서

상담을 많이 받아주시는편입니다.

 

 

10대분들! 내 몸은 내가 지켜요!

 

 

요즘은 중,고등학생들 운동을 시키려고

헬스장에 오시는 경우가 많은데

 

중, 고등학생들이 헬스장을 오게 되었을 때

 

장점에 대해서 몇가지 짚어드리자면!

 

대전월평동헬스장추천 :: 10대분들! 내 몸은 내가지켜요!

 

첫번째

 

다양한 연령분들이 방문하는 헬스장에 오시다보니

기구 사용을 기다리는 인내심이나 예의를

배울 수 있습니다.

 

두번째

 

자신감을 가지게됩니다.

운동은 내가 하면 할 수록 늘어나는

몇 안되는 성취감이 큰 보상기재 중 하나입니다.

 

나도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이

아이들을 올바른길로 이끌어줍니다.

 

세번째

 

운동을 하면서 적당한 신체리듬을 만들고

근육을 만들면서 상체의 프레임을 키워서

나 자신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네번째

 

유산소운동을 하면서 체력을 증진시키고

해당 체력은 공부를 할 수 있는

집중력과 인내심을 기를 수 있습니다!

 

다섯번째

 

일반헬스가 아닌 PT를 신청하게되면

담당트레이너 선생님이 배정되는데

담당트레이너선생님과 이야기를 하면서

 

이야기의 흐름이나 대화하는법을 배우고

이는 친구들과 원만한 교우관계를

유지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대전월평동헬스장추천 :: 10대분들! 내 몸은 내가지켜요!

 

요즘은 학생들이 정말 많이 오는데

꾸준하게 한 내 인내심이 보상을 받는게

스포츠종류라고 하죠?

 

언제나 도전은 아름답고

열심히 하는자는 본받으며

묵묵히 하는자에게 보상이 오기마련입니다.

 

끝으로,

8월1일부터 9월10일까지 지인소개 상금이벤트

주최하게 되었습니다!

 

최다 지인, 친구, 가족 상관없이

1등 : 150만원

2등 : 40만원

3등 : 10만원

 

차등 지급 진행되십니다!

 

대전월평동헬스장추천 :: 10대분들! 내 몸은 내가지켜요!

 

 

추가로

헬스 1개월 최대 4만원

PT 1회 최대 1만원

필라테스 1회 최대 1만원

 

혜택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헬스 / PT / 필라테스 상담은

하단 네이버 톡톡 또는

 

바로 예약상담을 할 수 있는

추가링크로 안내도와드리겠습니다!

 

 

 

 

끝으로 전화상담이 필요하시다면

010-9946-9901로

연락주시면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