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헬스장정보공유

대전월평동헬스장추천 :: 헬스보이짐&필라걸(갈마동,만년동)

by 헬스보이짐&필라걸 2024. 8. 24.

 

안녕하세요! 미스터헬씨입니다 :)

 

월평동에서 현재 제일 핫한 헬스장에

체험단으로 초대가 되어서

 

평소 운동을 좋아하는 저는

정말 야무지게 일주일 체험을 하고 왔습니다!

 

대전월평동헬스장추천 :: 헬스보이짐&필라걸(갈마동,만년동)

 

제가 이번에 다녀온 곳은

월평동 선사유적지 맞은편에 위치한

헬스보이짐&필라걸이라는곳입니다!

 

 

 
 

 

저는 만년동거주하고있는데

갈마동 거주하시는분들이 봐도

참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

 

대전월평동헬스장추천 :: 헬스보이짐&필라걸(갈마동,만년동)

 

헬스장 전경사진인데,

와 헬스장 엄청 넓네요

 

광복절 때 아침에 들를기회가 생겨서

아침에 들렀는데 시설이 엄청 넓어요 진짜

기구는 또 어찌나 많은지...

 

심지어...탈의실뭐에요..??

 

대전월평동헬스장추천 :: 헬스보이짐&필라걸(갈마동,만년동)
 

 

바디워시랑 바디로션까지

제공해주는 헬스장은 저 처음봤어요!!!

 

저도 나름 운동구력이 있는

진성헬창까진 아니더라도

운동할때는 늘 진심인 남자였는데

 

여기오니까, 어린애로 퇴화해버렸습니다...

(기구가 너무 많아....ㅠㅠ)

 

다행히도 기구사용법 배워서 다행쓰...

 

대전월평동헬스장추천 :: 헬스보이짐&필라걸(갈마동,만년동)

 

헬스장에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라는데

24년 9월 10일까지 진행하는 이벤트라고합니다!

 

현재 역대로 이런 이벤트가 없다고 들었는데

모든분들에게

 

3:1무료PT체험 또는

5:1기구필라테스 2회체험권

제공하고 있고

 

지인추천을 해주게되면 상금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완전 럭키비키잖아!?

 

대전월평동헬스장추천 :: 헬스보이짐&필라걸(갈마동,만년동)

 

시설이 너~~~무 넓어서

이대로는 안될 것 같아

 

필라테스실도 한번 둘러보고

헬스시설도 쭉 둘러봤는데

 

세상에... 풀업머신이 있는곳이..

나는 얼마나 험한곳에서 운동을 했던건가...

 

새삼 좋은 시설에서 운동해야하는 이유를 오늘도 깨달았답니다 :)

 

 

대전월평동헬스장추천 :: 헬스보이짐&필라걸(갈마동,만년동)

 

저는 이날, 조금의 여유가 있다보니

가슴, 등, 근육을 모두 집중적으로 해보기로

결심했다보니까

 

우선 가볍게 워밍업으로

 

20KG대로 2세트씩 몸을 풀어주고

 

프레스머신으로 가볍게 상단, 중단가슴에

집중적으로 운동을 해준 뒤

 

마지막으로 케이블로우를 통해서

하단까지 쉽지 않았지만 열심히 했습니다!..

 

그 후 렛풀다운 40KG으로

10회씩 4세트 정도 하고나서

 

바로 사이드레터럴레이즈로

측면어깨 펌핑까지 마무리 한 후

이날은 집에 돌아왔네요 ㅎㅎ

 

대전월평동헬스장추천 :: 헬스보이짐&필라걸(갈마동,만년동)

 

저는 일주일 체험중에, 이날이 제일 여유롭기도했고

무난하게 운동하고 무난하게 내용 설명해줄 수 있어서

 

헬스보이짐 월평점에 대단히 감사하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덕분에 좋은 기회로 재밌게

운동할 수 있었고

 

마지막으로 여기 헬스장은

현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보니까

 

9월 10일까지 방문해주셨을때

회원님들이 만족하실 수 있을만한

가격대로 퀄리티좋은 운동기구와 함께

 

운동하실 수 있으니

상담예약이 필요하신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예약문의남겨주시면

상세하게 안내도와주실겁니다! :)

 

그 외 궁금하신 내용은

010-9946-9901로 연락부탁드립니다!